대구치맥페스티벌 안내.라인업,사전예약제 등 일정과 유의사항

생활정보/기타|

대구치맥페스티벌 라인업


대구치맥페스티벌은 2019 문화관광부가 선정한 유망축제로 올해도 어김없이 대구 두류공원에서 진행됩니다. 매년 100만 명 이상의 관광객이 몰리고 100여 개의 치맥 관련 업체들이 참여하는 등 치맥의 성지가 된 대구의 대표축제입니다.




2019대구치맥페스티벌


기간 : 7월 17일(수) ~ 21일(일) 5일간

장소 : 두류공원 일대(두류야구장, 2.28주차장,대구관광정보센터 주차장, 야외음악당 등)

입장료 : 무료 (일부 시설 유료)

유의사항 : 신분증(주류 구매시), 대중교통 이용





치맥페는 농림축산부와 대구광역시 등의 기관의 후원과 Cass, 대구은행 등의 기업의 협찬 그리고 대구의 대표 치킨 브랜드 중 하나인 교촌치킨과 땅땅치킨, 김스타치킨 등 여러 참여업체가 함께 하게 됩니다.


치맥페스티벌일정


2019년 대구치맥페스티벌은 7월 17일 오후 5시에 개막식 리허설을 시작으로 막이 오르게 됩니다. 식전 축하공연이 1시간 동안 진행되며 개막식이 끝나면 20시부터 개막 축하공연으로 가수 다비치가 함께 합니다.




치맥페스티벌 라인업


치맥페스티벌 라인업


치맥페스티벌 라인업


7월 3일 현재까지 공개된 라인업에 의하면 7월 17일 개막식에는 다비치과 우디, 이로한이며 18일(목)에는 마미손과 조하, 21일(일)에는 지투, 레디, 우원재가 확정되어 있습니다. 



치맥페스티벌 라인업


19일 금요일과 20일 토요일 라인업까지 최종 공개 되었습니다. 금요일엔 루피와 블루, 토요일엔 베이식과 나플라까지 출연을 확정했네요.



치맥페스티벌 라인업


2019년 대구치맥페스티벌의 최종 라인업입니다 ^^



제가 올해 가장 기대되는 치맥페스티벌의 부대 행사는 바로 천하제일 치맥왕 선발대회입니다.

작년까지는 없었던 행사로 치맥의 성지에서 개최되는 리얼 푸트파이터 대회네요. ㅎㅎ


7월 20일(토) 16시에 2.28 기념탑 주차장에서 시작되는 예선전은 10명 1조 구성으로 정량의 치킨을 가장 빨리 먹는 2인이 결승에 진출하게 되며 20일 18시 30분 두류야구장 메인무대의 결승전많이 먹기 대회로 10분 동안 정량의 맥주를 마신 뒤 가장 많은 양의 치킨을 먹는 1인이 우승입니다.


1등에겐 상금이 300만원과 트로피, 2등은 상금 50만원, 3등은 상금 30만원이며 참가자 전원에겐 소정의 기념품이 제공 된다고 합니다.


치맥왕선발대회

<출처 : 치맥페스티벌 홈페이지>



참가를 희망하시는 분은 접수 폼 바로가기 QR코드를 통해 이동되는 접수페이지에서 신청하시면 됩니다. 색다른 부대 행사라 재미 있을 거 같네요. 취재 다녀와야겠습니다 ^^




치맥페스티벌 유료구매


치맥페스티벌 유료존


작년까지 치맥페의 유료 구매 상품으로 프리미엄 라운지가 있었습니다. 올해도 역시 가능하며 4인 기준으로 치킨안주 1세트, 생맥주 무한제공, 호가든 로제 1Bottle이 제공되며 가격은 30만 원(추가 1인당 5만 원)입니다. 라운지 전용 LED 팔찌를 통해 입장할 수 있으며 가수 공연이나 EDM 파티를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입니다.


올해 새롭게 생긴 사전예약 식음존이 있네요. 야구장 내 식음테이블존 사전 예약으로 4인 기준 5만 원으로 맥주 8캔(바스켓 제공) 또는 맥주 4캔+음료5캔이 제공됩니다. 1일 한정수량 50매 판매로 야놀자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두 곳 모두 성인인증이 가능한 신분증이 있어야 입장이 가능하다는 거  명심하시기 바랍니다.



대프리카의 폭염 속에서 즐기는 행사니 더운 거 정도야 참고 치맥을 할 수 있다! 하시는 분들이나 야간에 진행되는 EDM 파티를 즐기고 싶다면 더할나위 없는 멋진 축제가 바로 대구치맥페스티벌 아닐까요?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