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 사진이야기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일정및입장료(할인혜택).관람방법 안내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 행사가 2018년 11월 1일(목)부터 4일(일)까지 대구 엑스코(EXCO)에서 미래 자동차 기술 전시회, 비즈니스 상담 등의 구성으로 진행됩니다.

총 26개국, 251개 자동차 관련 기업이 참가하는 대규모의 국제 자동차 행사로 발전했네요.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2018)

전시기간 : 2018. 11. 1~11. 4 (4일간)

관람시간 : 10시~18시 (마지막 날은 17시 종료)

장소 : 대구 엑스코 1층


10월 31일 오후 6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등록할 경우 일반(대학생) 기준 입장료는 5천 원으로 현장 판매 8천 원 보다 3천 원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사전예매하기]


미래자동차엑스코


현장판매 입장료의 중고등학생은 6천 원이며 30명 이상 단체는 4천 원입니다.

온라인 사전 등록자인 경우 행사장의 사전등록 데스크에서 출입 팔찌를 수령해서 바로 입장이 가능하며, 현장등록자는 등록카드를 별도로 작성 후 입장할 수 있습니다.


미래자동차엑스포의 주차요금입니다.


엑스코는 1일 주차요금이 8천 원입니다.

그냥 이 금액으로 주차비를 지불한다고 생각하고 관람하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지방에서 오는 분들을 위해 동대구역에서 무료 셔틀버스도 운행을 합니다. 

동대구역 제2맞이방 5번 출구로 나오면 우측 승강장에서 탑승하면 엑스코까지 편하게 올 수 있습니다.


미래자동차엑스포


미래자동차엑스포


2017년 미래자동차엑스포에는 김하음, 한리나, 민서희, 민유린, 김미진, 박소유, 서진아, 한지오, 신선아 등 유명 레이싱 모델들이 많이 참가를 했는데요.

올해 참가자는 아직 발표되지 않았습니다.

행사가 이틀 남았는데도 소식이 없는 걸로 봐서 이번 대구미래자동차 엑스포의 레이싱모델 명단은 공개되지 않을 지도 모르겠네요. -_-;


박소유, 김하음님 꼭 한 번 다시 만나보고 싶네요 ^^



작년엔 테슬라를 보고 놀랬었는데 올해 전시회에서는 닛산에서 국내 최초로 2세대 리프를 볼 수 있겠네요.


차도 보고, 모델들도 보고 대구국제미래자동차엑스포로 달릴 준비 끝~!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