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수성못맛집 뜨삽에서 화덕피자와 샐러드, 파스타까지 먹방을 즐기자




수성못맛집 뜨삽



오늘 소개 해 드릴 맛집은 수성못에 있는 뜨삽입니다.


수성관광호텔로 올라가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는 화덕피자 전문점입니다.




방문한 시간이 일요일 4시경 이였는데 웨이팅입니다.

예약은 하루 전날부터 가능하니 참고하시고요.





수성못맛집뜨삽


뜨삽빠에야 / 16천



빠에야 소스에 여러가지 해물과 야채가 섞인 볶음밥입니다.

고기를 따로 연탄불에 구워서 나오네요.

불 맛도 살짝 느껴지는 게 맛있습니다.

애들 먹기에 좋네요.






수성못맛집뜨삽


감베리키판테 / 15.9천


새우와 홍합, 양송이 버섯이 토마토 소스와 제공되는 오븐 파스타입니다.

모짜렐라 치즈 맛도 느껴지네요.

약간 매콤합니다.






수성못맛집뜨삽


고르곤졸라 / 18천


많이들 아시는 메뉴입니다.

후레쉬 모짜렐라 치즈와 마늘이 토핑 된 피자입니다.

포장 판매도 가능하네요.




수성못맛집뜨삽



치킨스테이크샐러드 / 17.9천



별 생각 없이 주문 했는데 제일 맛있었던 메뉴입니다.

야채, 방울 토마토, 거봉, 자몽 등의 과일이 특제 소스가 잘 가미 된 닭다리 살과 함께 있습니다.


식사 보다는 맥주 안주로 더 좋네요 ^^





수성못맛집뜨삽


까르보나라 / 13.9천


베이컨 양송이에 크림 소스가 들어간 파스타입니다.

역시 저는 크림 스파게티는 그다지 ^^;;





수성못맛집뜨삽



기린 생맥주도 한 잔 해봅니다.

430ml / 8천





수성못맛집뜨삽





수성못맛집뜨삽


수성못맛집뜨삽



메뉴판 참고하시고요.

평일엔 런치 셋트도 괜찮을 거 같네요.



확 트이긴 했지만 수성못이 훤~히 내려다 보이는 그런 View는 아닙니다.


화덕피자 전문점 이라는데 제 주관엔 다른 메뉴가 더 맛있네요 ㅎ


주말이라 그런지 가족 단위 손님들도 많은 뜨삽 이었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