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스타벅스+카카오프렌즈 콜라보 상품 출시.카카오페이 사용법


스타벅스 카카오


며칠 전 스타벅스 베어리스타 저금통 이벤트가 끝난 뒤 새롭게 들여오는 소식이 있었습니다.

바로 스타벅스와 카카오프렌즈와의 콜라보!



국민 캐릭터로 자리 잡은 카카오 프렌즈가 과연 스타벅스와 함께 어떤 MD 상품을 만들어 내는지 저 역시도 엄청난 관심이였습니다.


머그컵이나 텀블러로 출시 된다면 이것 또한 대박 상품으로 조기 품절 대란이 안 봐도 뻔하니 말이죠. 



스타벅스 저금통도 이렇게 나오니 어찌나 귀엽던지.

근데 이번엔 카카오프렌즈라니요.




하지만 1월 21일 접한 소식에 의하면 스타벅스와 카카오의 콜라보 제품은 자석.. 이라더군요.

읭? 자석?

냉장고에 붙이는 머 그런 자석?


실망입니다.

하지만 귀엽게만 나오면 카카오프렌즈 자석 정도는 하나쯤 모셔와야지 않나? 생각하고 있었는데 23일 드디어 상품이 공개되었습니다.


카카오 프렌즈가 스타벅스와 함께 출시한 제품은 바로



이모티콘입니다.

네? 다시 적어보라고요?


이..모..티..콘 맞습니다.

우워.............................. @.@


스타벅스에서 1월 25일부터 2월 7일까지 카카오페이로 1만 원 이상 결제한 사람들에게 선착순으로 '스타벅스+카카오 프렌즈 스페셜 에디션 이모티콘'을 제공한다는군요.


그것도 무제한 사용이 아닌 다운로드 이후 30일 동안만!!! 이랍니다.

몇 명 준다는 얘기도 없이 선착순이라고만 하니 빠른 구매를 유도하는 작전을!


연인, 가족, 사랑, 위로, 응원, 격려, 힐링 등 16종의 3D 액션 이모티콘라는데 레알 이게 끝이란 말인가요?

카카오프렌즈가 있는 스벅 카드도 하나 없단 말인가요?


그것도 사이렌 오더가 정착이 잘 되어 있는 스타벅스 매장에서 줄 서서 카카오페이를 쓰라고요?


스벅 카카오페이


스타벅스에서 카카오페이 사용 방법은 카카오톡 실행 후 더보기(우측하단)에서 결제를 누른 뒤 바코드를 통해 가능합니다.


오프라인 결제 고객들에게 카카오페이를 통해 차별화된 편리함을 제공한다던데 DT Pass로 90%를, 매장에 가더라도 95% 이상 사이렌 오더를 쓰는 저에겐 전혀 해당사항이 없겠네요.


실망이에요 ㅋ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