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제품정보

삼성제트출시.삼성무선청소기의 야심작이 될 것인가?

삼성무선청소기




타제품에 비해 무선 청소기 시장만큼은 후발주자인 삼성에서 200W의 흡입력을 자랑하는 제품을 2월 7일 출시했습니다. 


프리미엄 무선 청소기 시장의 경우 다이슨과 LG전자의 비율이 80% 이상이며 삼성도 '파워건' 제품을 출시했지만 부진에 빠져 있죠. 실제로 하이XX이나 전자XX등 대형가전제품 매장에 가면 판매원조차도 권장하지 않는 실정이니 말이죠.




삼성무선청소기 삼성제트





무선 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한 사안 중 하나가 바로 흡입력인데요.

업계 최초로 삼성에서 만들어낸 흡입력 200W의 제품은 삼성제트입니다.


2019년 2월 현재 타사 제품의 최대 흡입력은 LG의 코드제로 A9은 140W, 다이슨의 V10 카본 파이버는 160W입니다.(기존 삼성의 파워건은 150W)



코드제로 A9과 비교해 무게는 2.7kg로 동일하지만 흡입력은 60W 차이가 나고, 최대 사용시간은 듀얼배터리 사용 시 삼성제트는 120분으로 코드제로 A9의 80분에 비해 40분 차이가 납니다.





스펙대로라면 삼성제트는 현재 기준 최고의 무선스틱청소기가 되겠네요.

그만큼 가격도 사악해야 정상(?)이겠죠?


삼성 제트는 출시 기준 가격으로 96만 9천 원~139만 9천 원으로 89만~129만 원인 코드제로에 비해 10여만 원 정도 비쌉니다. 


삼성제트 흡입력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디지털 인버터 모터를 탑재한 삼성 무선스틱청소기 제트는 27개의 제트 싸이클론 에어홀이 200W의 흡입력을 통해 생활 미세먼지까지 흡입할 수 있는 제품입니다.


[삼성 공기청정기 스카이블루3030 개봉후기 보기]


이 모터는 항공기 날개 모양 형태로 공기 저항을 최소화하며 기존 대비 2배 이상의 빠른 속도로 스위칭 제어가 가능하게 설계되어 있습니다.



삼성무선청소기 제트 필터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제트는 싸이클론→금속망 필터→제트 싸이클론→모터필터→고성능 필터까지 총 5중의 청정 해파시스템으로 초미세먼지와 함께 알레르기 유발 물질을 최대 99.999%까지 걸러 깨끗한 공기를 배출합니다.



삼성제트 배터리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제가 무선청소기에서 가장 중요하게 생각하는 건 바로 배터리 성능입니다.


흡입력은 당장 눈앞에서 보이는 차이가 그리 크지 않을 거 같지만 사용시간은 너무나도 극명하게 드러나는 사항이니 말이죠.


마음먹고 청소하다가 구역이 아직 남았음에도 청소를 멈춰야 한다면. 

으흐흐 


이번에 삼성에서 출시하는 제트의 배터리는 완충 시 일반모드 기준으로 최대 60분 동안 연속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강력 모드는 30분, 초강력 모드는 6분 사용)


그렇죠.. 어떻게든 1시간은 써야 청소를 편히 할 수 있는..

(그렇다고 궁궐 같은 집에 사는 건 아닙니다.. 쿨럭)




그리고 배터리가 착탈식이기 때문에 2개를 사용한다면 120분까지도 가능한 제품입니다.

LG의 코드제로 A9도 같은 조건이지만 최대 사용시간은 80분까지죠.

(다이슨 V10 카본파이버는 60분)


방전 이후에도 3.5시간 만에 완충이 되는 초고속 충전 시스템이며 배터리 수명도 5년 후에도 무리 없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삼성제트 거치대

출처 : 삼성전자 홈페이지




삼성제트에서 가장 마음에 들었던 건 바로 거치대였습니다.

파워건을 처가 어른들께 사드렸는데 거치대 선택을 잘못 하는 바람에 후회를 하시더라고요 -_-;


벽에 설치하지 않아도 원하는 곳에 세워 충전이 가능한 제트스테이션은 인체공학적으로 검증된 7도를 기울여 청소기를 쉽게 빼거나 거치할 수 있게 제작되었네요.


요거 맘에 듭니다. ^^



삼성제트 물걸레


융 소재의 소프트 마루 프러시로 먼지 제거를 하고 밀착력이 높은 물걸레 브서리를 부착해 깨끗하게 청소가 가능합니다. 물걸레포는 빨아서 사용할 수 있는 초극세사 청소포와 일회용 청소포 둘 중 선택할 수 있습니다.



삼성제트 브러시



요즘 청소기는 브러시 구성이 빠질 수 없겠죠?


꼭 필요한 침구 브러시부터 소파 먼지 제거에 용이한 솔 브러시, 창문 틀 청소용 틈새 브러쉬, 손이 닿지 않는 가구 위를 청소할 수 있는 플렉스 연장관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미리 사용해 분 유튜버의 영상을 보니 좀 더 확실하게 알 수 있네요. ^^





삼성제트소비자인증단


이렇게 멋진 삼성제트를 직접 써보고 인증할 수 있는 200인의 소비자 인증단 모집이 현재 진행 중입니다.


[인증단 신청하기]



삼성제트인증단

#2019삼성무선청소기 #삼성제트 #초순도클린 #건강한청소 #제트200인소비자인증단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