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기타

투썸플레이스 다이어리(데일리키트) 구성품 및 가격 등 판매관련 정보



10월 26일 스타벅스의 다이어리 프로모션인 e-프리퀀시 행사가 시작되었습니다.


워낙에 이쁜(?) 디자인이 출시되면서(관련 글 보기) 스벅 다이어리를 기다렸던 많은 분들에게 소소한(?) 얘깃거리와 함께 일본이나 싱가포르 등 해외로 눈을 돌려 현지 다이어리 구매를 알아보는 일까지 벌어지고 있는 상황입니다.





투썸플레이스 데일리키트


투썸플레이스다이어리


투썸플레이스에서 한정 판매 되는 2019 데일리키트는 [모나미]와 협업한 모델입니다.

요즘 트랜드답게 투썸에서도 가심비 전략으로 소비자들의 마음을 노리고 있는 거 같네요.


판매시작일 : 11월 12일 월요일

판매가격 : 2만 5천 원

색상 : 블랙, 레드

구성품 : 파우치, 플래너, 탁상용 캘린더, 모나미 153 볼펜(2ea), 

           클립보드, 월간 스케줄러&메모지, 포스트잇 등 총 7종



기존의 플래너라고 하면 일반적인 다이어리 하나만 생각하기 쉬운데 이번 투썸 플레이스의 데일리키트 상품은 문구 본연의 기능까지 모두 포함을 시켜 학생뿐만 아니라 특히나 직장인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거라는 전망입니다.


탁상 달력은 제가 사용하기에는 조금 작은 사이즈 같고요, 다이어리의 속지 구성도 살펴보고 구매 여부를 결정지어야겠습니다.


2019투썸플레이스 다이어리


11월 12일 드디어 출시 되었습니다.

이미 발빠르게 득템 하신 분들의 포스팅도 올라오고 있네요.

투썸다이어리 언박싱 영상 참고하세요.



다이어리 내지 구성은 192p로 연간 캘린더, 먼슬리, 위클리, 프리노트, 퍼스널인포로 구성 되어 있어 일단 제 마음에는 만족입니다.


투썸플레이스 겨울시즌음료


2019투썸다이어리(데일리키트)는 겨울 시즌 음료 2잔을 포함, 총 16잔의 음료를 마시면 받을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보다는 1잔 적네요.


투썸의 겨울시즌 음료는 TWG 밀크티 쉬폰 라떼, 시그니처 뱅쇼, 카페 오트 라떼까지 3가지 종류입니다.






2019 할리스 다이어리


할리스플래너


11월 1일부터 시작되는 할리스커피의 2019 플래너 세트도 깔끔하게 출시되면서 좋은 반응을 일으키고 있습니다.

할리스는 라이프스타일 브랜드인 '데일리라이크'와의 콜라보를 통해 총 4종으로 구성되었습니다.


할리스 다이어리 받는 방법은 총 10잔의 음료를 마시면 되는데 시즌 음료(윈터 딜라이트, 민트 초코 할리치노,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할라치노, 스노우 토피 딜라이트, 민트초코, 고구마라떼, 라운드 케익군) 중 3잔을, 나머지 음료를 7잔 마시면 됩니다.


플래너와 함께 캔버스백(텀블러에코백)이나 파우치가 함께 제공되기 때문에 가심비 플래너로 주목을 끌고 있습니다. [할리스 다이어리 게시물 보기]



올해는 저도 스벅 보다는 할리스로 가야 하나? 하던 찰나에 투썸플레이스의 데일리키트 판매 소식을 우연히 접하곤 고민이 되기 시작합니다.


예전만큼 많이 쓰이진 않지만 그래도 없으면 안될 거 같은 다이어리.

여러분들은 결정 하셨나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