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홍보단/대구시민기자단

딤프(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 개막작 웨딩싱어 관람


국제 뮤지컬 도시 대구에서 펼쳐지는 대표적인 문화축제 대구국제뮤지컬페스티벌(DIMF)의 열 세 번째 이야기가 6월 21일 시작되었습니다. 공식 초청작인 영국의 <웨딩 싱어>가 오페라 하우스에서, 중국의 <청춘>이 아양아트센터에서 각각 오후 7시 공연을 시작으로 13회 딤프의 막이 올랐습니다.



<딤프 개막식 영상>



딤프 개막작 웨딩싱어


딤프 웨딩싱어


1985년의 미국 뉴저지를 배경으로 록스타를 꿈꾸는 웨딩 싱어 로비하트가 약혼녀에게 파혼 당하면서 모든 결혼식을 엉망으로 만들어 버리고 웨이트리스 줄리아 역시 약혼자와 파혼으로 상처를 받아 진정한 사랑을 찾는다는 줄거리의 <웨딩싱어>는 6월 30일(일)까지 오페라 하우스에서 화/목/금은 19시 30분, 수요일은 14시와 19시 30분, 토요일 15시와 19시 30분, 일요일은 14시와 18시 30분(30일은 14시 공연만 있음)에 공연됩니다.


2019딤프


비 예보가 있었던 터라 공연 후 야외에서 진행되는 개막식&리셉션 행사가 걱정되었는데 시간 예보에 의하면 21시경 내린다던 비가 19시 이전부터 엄청난 폭우로 쏟아지더군요. 2시간 30분의 공연 시간 안에 그쳐 주는 기적을 바라면서 입장하고, 인터미션에 확인하니 그쳤길래 엄청 좋아했습니다만 딤프 관계자의 말씀에 의하면 공연 종료 10분 전부터 다시 비가 내렸다고 -_-;




오페라하우스 주차


오페라하우스 주차는 건물 지하에 있는 시설을 이용하게 되면 무료이지만 공간이 협소하고 공연장까지 직주 엘리베이터가 없어서 계단으로 올라와서 건물을 돌아 정문으로 입장하는 구조입니다. 차라리 건물 뒤편에 있는 대구삼성창조캠퍼스 주차장을 이용하면 넓은 공간이라 편리하며 4시간 이용에 요금은 2천 원으로 저렴합니다. 


공연 관람 전/후 1층 안내 데스크에서 주차권을 구매할 수 있는데 종이 형태가 아닌 차량번호 자동인식 시스템이라 입차한 차량번호를 등록하면 됩니다. 4시간 초과 시 15분당 500원(1시간 2천 원)의 추가요금이 발생하게 됩니다.


딤프 기념품


공연 기념품도 구매할 수 있습니다. 비가 와서 그런지 비닐우산도 1천 원에 판매를 하더라고요. ^^ 

프로그램북부터 손선풍기, 머그컵까지 다양한 상품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딤프 웨딩싱어


인터미션 20분 포함해 웨딩 싱어의 공연 시간은 150분입니다. 뮤지컬 무대에서는 처음 보는 통기타 반주의 노래를 들으며 때로는 코믹한 장면도 많아 너무 재미있게 관람을 하고 커튼콜 공연 시간이 되어 장비를 꺼내 부지런히 담아 봅니다.


웨딩싱어 커튼콜


주인공 로비하트의 할머니 역할로 나오며 줄리아와 커플이 되는 연결 고리 역할을 한 로지 역의 샌드라 디킨슨(Sandra Dickinson) 배우님 너무 귀여우셔요. 연세가 꽤 있으신 거 같던데 목소리는 완전 귀엽고, 연기도 잘 하시더라고요. 무대 끝나고 개막식 현장에서 함께 사진도 찍었습니다 ^^


<웨딩싱어 커튼콜 영상>



공연이 끝나고 비가 오지 않았으면 야외무대에서 진행되었어야 할 개막식이 부득이하게 로비에 준비되었습니다. 딤프의 공식 행사 중 하나인 뮤지컬 스타 경연에서 수상한 참가자들의 무대와 함께 지난 2016년 10회 대회의 공식초청작이었던 <상하이 더 멜로디> 주인공이자 중국 최고의 뮤지컬 스타 왕쯔팅이 오랜만에 딤프를 찾아 <첨밀밀>을 불러주기도 했습니다.



웨딩싱어 주인공


웨딩싱어 주인공인 로비하트 역할의 샘 페리데이, 줄리아 역할의 캐시 컴프틴입니다. 페리데이는 통기타를 연주하며 노래를 하는 모습이 참 멋있더라고요.





관람객들의 사진 촬영 요청에 배우들 모두 흔쾌히 함께 해주시더라고요. 대부분 한국 방문이 처음이거나 대구라는 도시를 잘 알지 못할 거 같은데 좋은 추억 가지고 돌아가셨으면 좋겠네요 ^^




작년에 26만 명이 참가하며 전 세계 뮤지컬인이 주목하는 대구국제뮤지컬 페스티벌의 모든 공연은 인터파크를 통해 예매할 수 있으며 동성로 대구백화점 앞에서는 [만원의 행복]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으니 할인 혜택 꼭 챙기시며 모두 함께 즐거운 관람 되시기 바랍니다. 


[딤프 할인정보 보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