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홍보단/대구시민기자단

2019대구치맥페스티벌은 절반의 성공?


여름엔 치맥은 확실한 행복! 가자~ 치맥의 성지 대구로 <2019대구치맥페스티벌> 7월 17일 개막해 21일까지 두류공원 일대와 평화시장 등 주요 장소에서 진행되었습니다.



2019대구치맥페스티벌


5일간의 축제 기간 중 첫날과 마지막 날을 제외하곤 궂은 날씨가 이어졌고 태풍 다나스의 영향으로 20일 토요일은 안전상의 이유로 임시 휴장까지 진행되는 등 우여곡절이 많았네요.


대구치맥페스티벌


토요일에 다녀 오려고 했는데 부득이하게 일요일에 방문.

치킨이면 자다가도 벌떡 일어나는 아들이 선택한 메뉴는 땅땅치킨이었습니다.

평소에 안 먹어 본 치킨을 선택하라고 했는데도 별 수 없었네요 ㅋㅋ


치맥EDM파티


치맥EDM파티


작년에도 그랬지만 역시 치맥페스티벌에서 가장 즐거운 건 EDM 라이브 무대.

치맥페스티벌 마지막 날에는 G2, 우원재 등의 힙합 가수들이 출연했지만 EDM 댄스타임이 끝나고 올라온 G2의 무대는 오히려 분위기가 더 가라앉은 거 같았네요 ㅋㅋ



치맥EDM라이브


둠칫둠칫 신나는 음악에 맞춰 아이들까지 모두 신나는 무대를 즐기고 있으면 물대포도 퐝~!

싸이의 흠뻑쇼도 그렇고 워터밤 공연까지 역시 여름 공연에는 물대포가 최곱니다 







치맥페스티벌 - 코오롱야외음악당


치맥 하면 떠오르는 대구의 명소 중 하나인 코오롱야외음악당(야당)입니다.

여름이 되면 열대야를 피해 넓은 잔디에 돗자리 하나 깔고 시원한 바람에 피크닉을 즐기기에도 안성맞춤인 장소죠.




전날 태풍이 지난 게 맞는가 할 정도의 멋진 하늘이 열리면서 방문객들이 하나둘씩 모여들기 시작합니다.



작년에 비해 행사 출연 가수의 라인업이 너무 힙합 쪽으로 쏠리는 경향이 있어 다소 아쉬웠던 이번 2019대구치맥페스티벌. 오히려 평화시장에는 지원이와 한혜진이 다녀 갔다고 하니 그쪽으로 갈 걸 그랬나 봅니다.


그만큼 나이가 들었다는 증거군요 ㅎㅎ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