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영화정보

추석특선영화.신과함께,택시운전사 등 추석TV영화 예고편 보기.


추석특선영화


올해 추석 연휴는 대체휴일 포함해서 22일부터 26일까지 5일간입니다.

극장가 또한 대목으로 이미 <명당>, <안시성>, <협상>이 개봉을 해 관객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21일 오전 기준으로 전투 액션 영화라는 사극 블록버스터 <안시성>의 예매율이 30.2%, 3050 세대의 비중이 높다는 팩션 사극 <명당>의 예매율은 27.1%로 엎치락뒤치락 하고 있는 가운데 손예진과 현빈의 두뇌싸움 <협상> 예매율이 15%로 다소 뒤처져 있습니다.


마동석의 코미디 영화 <원더풀 고스트>는 26일 개봉됩니다.



개봉작 못지않게 추석 연휴에는 많은 작품들이 TV에서 방영될 예정인데요, 늘 보던 뻔한 영화부터 TV 최초 공개 영화까지 어떤 게 있는지 확인해 보겠습니다.




추석특선영화


추석특선영화


추석연휴 TV영화 - 21일(금)

JTBC에서 저녁 11시 <지금 만나러 갑니다>가 방영되네요. 

2018년 3월 개봉되었던 작품으로 세상을 떠났던 '수아(손예진)'가 모든 기억을 잃고 다시 돌아왔지만 '우진(소지섭)'을 기억하지 못한 채 다시 사랑에 빠지는 로맨스 영화입니다.


추석특선영화 지금만나러갑니다 예고편


추석연휴 TV영화-22일(토


추석특선영화


아이들과 함께 볼 수 있는 <미녀와 야수>, <타이타닉>(대체 언제까지 할 건가?)을 비롯해 역시 JTBC에서 저녁 11시 <염력>이 방영됩니다.

제가 아직 보지 못한 영화인데 여건이 허락하면 시청해 봐야겠네요.

평범한 은행 경비원 '석현(류승룡)'에게 염력이 생겨 초능력자가 되었다는 코미디 영화로 2018년 1월 개봉작입니다.


추석특선영화 염력 예고편


추석연휴 TV영화-23일(일

추석특선영화


재미있게 봤었던 <해적>이 SBS에서 오후 1시 10분부터 방송되며 <남한산성>도 tvN에서 10시 40분에 볼 수 있네요. 가볍게 보기엔 <써니>나 <럭키>도 좋을 거 같습니다.


추석특선영화 남한산성 예고편


2017년 10월 개봉해 380만 명의 초라한(?) 성적을 남겼던 이병헌, 김윤석 주연의 <남한산성>.

저는 그런대로 재미있게 본 거 같은데 당시 관객들의 평은 좋지 못했었네요.


추석연휴 TV영화-24(월

추석특선영화


추석 당일답게(?) 재미있는 영화들이 많이 준비되어 있네요.

650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했던 <군함도>를 비롯해 꼭 한 번 다시 보고 싶었던 <범죄도시>가 밤 11시 tvN에서 방송됩니다.


2017년 10월에 개봉해 688만 명 관객이 마동석과 윤계상의 쫓고 쫓기는 액션을 관람했었습니다.

개봉관에서 본 만큼의 재미 요소는 덜 하겠지만 이번 추석특선영화 중 가장 기대하고 있습니다. 


추석특선영화 범죄도시 예고편




추석연휴 TV영화-25(화


추석특선영화


오후 7시 10분 KBS2에서 옵티머스 프라임과 인류와의 갈등을 담아낸 <트랜스포머:최후의 기사>가 방송됩니다.

2017년 최고 흥행작이었던 신과함께와 비슷한 시기에 개봉을 했음에도 굉장히 선전을 하며 565만 명의 관객 수를 기록한 <청년경찰>도 SBS를 통해 저녁 8시 45분에 볼 수 있습니다.


추석특선영화 청년경찰 예고편


추석연휴 TV영화-26(수


이번 추석특선영화의 메인은 연휴 마지막 날 26일인 거 같네요.

1440만 명이라는 한국영화 역대 2위 관객 수를 기록했던 <신과함께-죄와 벌> SBS를 통해 저녁 8시 45분부터, 1218만 명의 관객 수로 흥행순위 9위였던 <택시운전사>가 밤 10시 JTBC에서 방송됩니다.


시간대가 겹치네요. 두 작품 모두 봤지만 다시 볼 용의가 풀충한데 말이죠.


추석특선영화 신과함께 예고편


<신과함께:죄와 벌>은 남녀 3만 명에게 설문한 안방극장에서 보고 싶은 영화 1위로 선정 되었는데 26일 수요일 저녁 8시 45분부터 SBS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추석특선영화 택시운전사 예고편


공교롭게도 1위와 마찬가지 설문에서 2위로  꼽힌 <택시운전사>도 이번 추석에 볼 수 있네요.


5일 간의 추석 연휴. 

방송국에서 준비한 영화들과 함께 풍요로운 한가위 보내시기 바라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