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석희 폭행했던 조재범코치 사전구속영장 발부.구속.성폭행까지

생활정보|



심석희 성폭행



심석희 폭행사건



올림픽 한 달 전에 얘기 나왔었던 조재범 코치의 심석희 선수 폭행에 이어  빙상연맹이 정말 병신연맹이 되는건가요..


심석희 조재범 폭행


당시 심석희 선수는 진천 선수촌에서 조재범 코치로부터 발과 주먹으로 수십 차례 폭행을 당했다고 합니다.

6월 20일 경기남부경찰청 광역수사대는 조재범 코치의 사전구속영장 신청 했습니다.


18일 소환 되어 8시간 동안 조사를 받은 조재범 전 코치는 혐의 대부분을 인정했으며 피해 선수는 4명이고 그 중 3명이 여자선수로 밝혀졌네요.


조재범 전 코치의 영장실질심사는 추후 결정될 예정입니다.





[2018년 9월 19일]


상습폭행 혐의로 불구속 기소 되었던 조재범 전 국가대표팀 코치에게 징역 10월의 실형이 선고되어 구속되었습니다.

일부 피해자와 합의를 했고, 여러 지도자들이 선처를 호소하는 점 등을 감안해 징역 10월로 내려졌다고 합니다.


당시 조재범 코치는


심석희 기량을 끌어 올리기 위해 잘못된 행동을 했다

1심 선소 뒤 3달간 많은 생각을 했다. 악의나 개인적인 감정은 없었으며 심선수가 원한다면 눈앞에 절대 나타나지 않겠다


라는 말을 전했습니다.


올해 초 대한빙상연맹에서 영구제명 되었지만 중국으로 건너가 쇼트트랙 대표팀 코치를 준비하고 있었다는데 불가능하게 되었군요.




심석희 "조재범 코치가 4년간 성폭행"



징역 10월형을 받고 구속중인 조재범 코치가 지난 2014년부터 4년간 심석희 선수를 태릉과 진천 선수촌, 한국체대 라커룸 등에서 성폭행 했다는 사실이 2019년 1월 8일 밝혀졌습니다.


일반 폭행이 아닌 성폭행이였군요.

코치가 아니라 이건 대체....


조재범 전 코치의 변호사는 전면 부인하고 있지만 사실일 경우 4년 전이면 고등학교 2학년 17살로 미성년자였던 심석희 선수이기 때문에 아동 청소년 보호법상 강간 상해 혐의를 적용하면 무기징역 혹은 7년 이상의 징역이 가능합니다.


심석희 코치


81년생인 조재범은 2014년 소치 동계 올림픽 당시 쇼트트랙 장비 담당 코치를 시작으로 2017년 삿포로 동계 아시안게임까지 국가대표팀 코치를 지냈었습니다.


초등학교때부터 조재범 코치의 눈에 띄어 스케이트를 처음 신었던 두 사람의 인연이 이렇게 악연으로 끝나는군요.


상습 폭행에 관한 2차 항소시까지만 해도 성폭행 사실에 대한 언급이 없었지만 조재범의 핸드폰 등 증거를 수집하기 위해 비밀로 진행했었다고 합니다.





이승훈 폭행사건


이승훈 폭행사건


한국 스피드스케이팅의 이승훈 선수의 폭행 의혹이 주목이 되고 있네요.


2010년 벤쿠버 올림픽 1만m 금메달, 2014년 소치 올림픽 팀추월 은메달, 2018년 평창 올림픽 팀추월 금메달 등 한국 빙속을 대표하는 선수인데요.



이승훈 폭행사건


이번 평창올림픽 팀추월 경기 이후에도 메달 몰아주기 등의 의혹이 있기도 했는데요.


이승훈 선수는 2011년과 13년, 16년에 대회 참가를 위해 후배 선수들과 함께 해외의 숙소와 식당에서 후배 선수 2명을 폭행과 가혹 행위를 했다고 전해지고 있습니다.


이승훈은 가벼운 훈계라고 하지만 후배선수들은 폭행을 주장하고 있는 가운데 밥풀이 튀었다고 머리를 맞았다는 사실도 있다는데.


사실로 밝혀 진다면 대한민국 빙상계는 여러모로 정말 엉망진창이라는 게 다시 한 번 국민들에게 알려지는게 되겠군요.



이승훈 선수는 오뚜기 진라면 CF 모델이기도 한데.

이 광고도 타격이 크겠네요.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