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수성구맛집<홍익돈까스>의 재방문 의사는?



얼마 전 tvN의 인기프로그램 강식당에서 강호동까스라는 메뉴가 히트였죠?

일반 돈까스 3배는 되어 보이는 엄청난 크기입니다. ㅋㅋ





강호동까스를 보니 한동안 잊고 지냈던 홍익돈까스 생각이 나더군요.

경양식의 옛날 돈가스가 먹고 싶음 잠실돈가스에 가서 먹곤 했는데 강호동까스를 보고 홍익돈까스 황금점을 찾아가 봅니다.



홍익돈까스 황금점


주소 : 대구 수성구 동대구로 90

영업시간 : 11시 30분 ~ 21시 30븐 (브레이크타임 14시 30분~16시 30분)






시간이 좀 걸리더라도 기다림을 부탁하신답니다. ㅋㅋ

저처럼 강식당을 보고서 많이들 오신걸까요?

식사 시간이 지났는데도 손님이 많았고, 메뉴판 문구처럼 기다렸다가 먹었습니다.




홍익돈까스



드디어 기다리던 왕돈까스가 나왔습니다.

일단 크기는 합격(?)이었구요. 

잘라서 한 입 먹어 봅니다..





아... 이게 대체 뭔가요..

물론 입맛은 개인취향 이지만..

적어도.. 제 입맛엔..

실망을 금할 수 없습니다.


와이프도 마찬가지였구요.

돈가스를 먹으러 홍익돈까스에 올 일은 없을 듯 합니다.

옆에 있는 잠실돈가스가 훨~~~씬 맛있네요.


홍익돈가스


민이는 요즘 돈가스 보다 파스타를 더 즐겨 먹네요..



홍익돈까스



돈가스 2개에 파스타를 시키려다가 마음을 바꾸고 주문한 해물우동.

이걸 안 시키고 돈가스를 먹었다면 화날 뻔 했습니다.

해물우동이 아주 맛있었는 게 아니라 돈가스가 그만큼 아니올시다.. 였으니 말이죠..


여튼 강식당 보고 생각나서 찾아갔던 홍익돈까스.

완전 실망 했고요.

재방문 의사는 없습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