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대구냉면맛집 "교동면옥" 고기국수도 완전 괜츈!


대프리카의 여름이 오고야 말았습니다.

가득이나 점심 메뉴가 고민인데 더워질수록 시원한 걸 찾는 게 당연해지고 있네요.

그중 요즘 체인점으로 많이 보이는 교동면옥 신천점을 다녀왔습니다.


주소 : 대구 동구 동부로 84 (신천동 283-4)

영업시간 : 11시~21시




역시나 점심시간답게 저를 제일 먼저 반겨주는 건 점원도 아닌 바로 순번대기표 기계였습니다.

날짜랑 시간은 엉망이네요.



뭐.. 중요한 건 대기번호니깐요.

설마 29명을 기다려야 하는 건 아니겠지? 싶었는데 다행히도 25번이 불리고 있었습니다.



대구냉면맛집으로 추천드리는 교동면옥의 영업시간은 11시~21시 30분이며, 
라스트 오더는 21시입니다.

전메뉴 포장도 가능하고요.




대기번호가 불리길 기다리면서 매장 입구에 있는 가마솥 안을 들여다봤습니다.

고기국수 메뉴가 있더니 여기서 끓이나 봅니다. 엄청 크네요.





드디어 매장 안으로 입장!

다양한 메뉴를 맛보기 위해 행사 중인 물냉면, 비빔냉면, 고기국수(4천 원. 대박!)을 주문해 봅니다.





저는 고기국수를 먹었는데 예상 밖의 푸짐하고 부드러운 고기와 깔끔한 육수가 아주 멋진 맛을 만들어 주더군요.

메뉴판에는 없는 신메뉴이며 판매가는 7천 원이었지만 행사가격 4천 원에 이걸 먹었습니다.

고기국수 아주 만족!




동행자들의 물냉면과 비빔냉면 또한 만족할만한 맛이었다고 하네요.

물론 입맛은 주관적인 거지만 저희들에겐 평균 이상이었고, 재방문 의사도 물론입니다.




대프리카의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바람이 불어오면 갈비탕이나 갈만탕도 먹어보고 싶네요.

체인점이 많은 교동면옥이니까 가까운 점포 찾아서 한 번 맛보세요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