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대구에서 짜장면맛집으로 추천! [차이나 궁]


대구짜장면맛집 차이나궁



짜장면을 좋아하는 친구의 추천을 받아 방문한 차이나궁입니다.

대봉교 옆에 있는 수성롯데캐슬더퍼스트 아파트 상가 1층에 있습니다.





지인이 살고 있는 곳인데 가 보진 못했다고 하더라고요.




차이나궁


차이나궁


아파트 입주와 함께 형성 된 상가니까 오래 되진 않았고요.

차이나 레스토랑의 분위기가 깔끔하니 좋네요.






대구짜장면맛집




짜장면이 맛있다고 해서 먹으러 온 거지만 와이프는 해물짬뽕을 함께 주문합니다.

탕수육도 먹겠다는 아이들은 겨우(?) 말렸네요.. ㅋㅋ





대봉동차이나궁



드디어 기다리던 짜장면이 나왔습니다.



짜장면맛집



면발이 굵다고 하더니 역시 그랬습니다.

짜장면을 비벼 놓고 사진 찍은 건 처음인 듯 합니다.. ㅋㅋ


우동 면발 정도의 굵기이며 쫄깃 하더라고요.


춘장도 춘장이지만 면발이 아주 훌륭했습니다.


애들이랑 남자사람 셋이서 두 그릇을 시켰는데 뭔가 아쉽습니다..

그랬습니다.

공깃밥을 시켰습니다.


짜장면을 먹고 이런 적은 처음이네요.

차이나궁에서 중국 요리 먹방의 새로운 시도가 많았네요 ㅋㅋ



다 먹지 못할거 같아서 반공기만 비볐는데 결국 다 먹었습니다. ㅎ











대구짜장면맛집 차이나궁 해물짬뽕




차이나궁 해물짬뽕



해물짬뽕입니다. 면이 꼭꼭 숨었네요..


8천원의 가격인데 생각 보다 해물이 많았습니다.

게살도 꽉 차 있더라고요.


모처럼 중국 음식 아주 맛있게 먹고 왔습니다.


집에서도 가까워 재방문 의사는 백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