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경산맛집. 막창집으로 추천 [브라질막창]

경산맛집_브라질 막창





오랜만에 소개 해 드릴 맛집은

경산 살고 있는 친구에게 맛있는 뒷고기 집이 생겼다는

 제보를 받고 찾아간 브라질 막창입니다.


65년 만에 대구 낮기온이 최저(영하 7.8도?)였던 

한파가 몰아친 1월 24일에 맘 먹고 찾아 가 봤습니다.











재미 있는 인테리어가 많다는 얘기를 들은 터라 일부러 이른 시간에 방문을 해서

사장님께 양해(?)를 구하고 이리저리 찍어 봅니다.


간판부터 너무 웃기네요.

음식은 맛있는것과 디기 맛있는것만 있다 ㅋㅋ






어디서 저런 문구를 봤다 싶었는데 역시 그랬습니다.

팍사장(사장님을 이렇게 부르더군요)이 낭만쭈꾸미 사장님이네요 ㅋㅋ










응답하라1988에 나오는 브라질 떡볶이를 보고 가게 이름을 브라질막창으로 지었다고 합니다.

대박 ㅋㅋㅋ













맛집 다니면서 화장실에 카메라를 들고 가긴 또 처음입니다.

조준 잘 하세요 남자분들 ㅋㅋ

여자 화장실엔 뭐가 붙어 있는진 모르겠네요.


제보(?) 받습니다. ㅋㅋ










브라질 막창에서 제일 안습(?)은 메뉴판입니다.

사진 찍기 힘들어요 ㅋ

연기통을 들어 올릴껄 그랬네요 ㅎㅎ


막창은 미국산이며 1인분 150g에 7.5천원

뒷고기는 국내산이며 大는 600g에 24천원

小는 300g에 13천원입니다.


막창 단품 주문시 3인분, 뒷고기는 大가 기본입니다.


대부분 같이 시켜 드셔요 ㅋㅋ












이리저리 인테리어를 찍다 보니 기본상이 차려 집니다.



양념장으로 뒷고기를 찍어 먹구요,

넘 급하게 찍었나?

막창용 막장이 빠졌네요 ㅋㅋㅋ









드디어 나왔습니다!!

들어는 보셨나요? 


뒷고기


통상적으로 도축하고 판매 할 수 있는 부분을 추린 다음 생기는 부속물이나 남은 고기들을 얘기하는데

안 먹어 본 분들은 절대 이 맛을 모르실겁니다.


저도 몇 년 만에 먹어봤는데 뒷고기 매니아들은 삽결살 따위(?)는 먹지 않는다고 하네요 ㅋㅋ


3인 기준 大 

24천원












막창까지 노릇노릇하게 초벌구이 되어서 나옵니다.

그러니 시간이 좀 걸리겠죠?


막창만 주문시 3인분이 기본입니다.

1인분 7.5천원


4명이 먹으러 갔었는데 뒷고기  + 막창 2인분으로 충분하구요.


사진 찍고 있으니 팍사장님이 파워블로거냐고 물으셨는데

아니라 했는데도 막창 1인분 서비스로 주시네요 ㅋㅋ














초벌구이 되어 나오는거라 눈 앞에서는 많이 굽지 않아도 됩니다.

대신 인테리어 문구처럼 속이 천불나도 초벌은 시간이 걸리구요 ㅋㅋ













고기는 역시 쌈으로 먹는 맛이 있어야겠죠?

막창은 안쪽에 숨기고(?) 뒷고기를 메인으로 투척해서 한 쌈 합니다.


콩나물까지 함께 느껴지는 식감은 지금도 군침이

쓰....읍












팍사장님의 특별 TIP

깻잎에만 싸 먹는 뒷고기의 맛...

아우... ㅋㅋ










공기밥을 시키면 보글보글 된장은 기본이구요...












기본상에 함께 나왔던 얼큰오뎅탕.

제대로 얼큰이 맞습니다.

고기가 나오기 전에 이걸로 소주 두어잔은 기냥 들어 가더군요 ㅋㅋ











브라질막창의 히든카드

요즘 HOT 하다는 진짬뽕입니다.


반야월 막창에 냄비라면, 우야지 막창에는 된장라면이 있던데

걔들과는 차원이 다릅니다.


서비스를 리필(?) 해 달라는 손님도 있다네요.. ㅋㅋ









막창집에서 어인 후르츠?

마지막 입가심 이랍니다.

팍 사장님 센스 있네요 ㅋㅋ




술 좋아 하시는 분들은 막창 한번씩 드시죠?

하지만 뒷고기는 생소 하실텐데 경산에 사시는 분이나 저처럼 원정(?)도 가능한 분은

옥산2지구 먹자골목에 있는 브라질 막창 한 번 찾아 보세요.


SNS에 올리면 음료수 한 병 무료 서비스고

디통스 블로그 보고 왔다 하시면 음료수 + @ 의 서비스가 제공 됩니다.


안된다면 팍사장 나오라 하세요 ㅋㅋ



인테리어도 재미 있고, 우야지 막창 보다 고기도 맛있네요.



↓↓전국맛집소개↓↓




1,3주 일요일 휴무

영업시간 오후 4시 ~ 이른 3시


경산시 옥산동 754-5



:: 경산맛집 ::


:: 브라질 막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