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우루과이-프랑스부터 8강 대진표 시작.8강 일정별 경기시간과 기대되는 빅매치는?





러시아월드컵 8강 대진표





러시아월드컵 8강 대진 퍼즐이 완성되었네요.

특히 이번에 기대 되었던 최고의 빅매치인 포트투칼과 아르헨티나의 경기는 무산 되었지만 브라질과 벨기에, 우루과이와 프랑스의 경기가 준비하고 있네요. 아무래도 음바페의 진가가 드러나고 있는 프랑스의 경기가 재미 있을거 같습니다. 

우루과이와 프랑스의 8강전은 6일 금요일 밤 11시니 이렇게 황금시간대에 ㅋㅋ


러시아월드컵 8강 대진 일정

우루과이 VS 프랑스 (6일 금요일 23시)

브라질 VS 벨기에 (7일 토요일 03시)

스웨덴 VS 잉글랜드 (7일 토요일 23시)

러시아 VS 크로아티아 (8일 일요일 03시)


러시아월드컵 16강 경기가 진행되면서 서서히 8강 팀들의 일정이 나오고 있습니다.

역시나 예선전과는 다른 경기력들을 보여주고 있네요.


일본이 폴란드와의 경기에서 패하면서 16강 탈락 위기였지만 같은 시각 열린 콜롬비아와 세네갈 경기에서 콜롬비아가 득점하면서 일본이 졸지에 조2위가 되면서부터는 찌질한 수비 경기를 벌이면서 공을 돌리기만 했다는군요.

그럼에도 불구하고 일본은 1승1무1패로 세네갈과 골득식, 다득점, 승자승 모두 동률이었지만 페어플레이 점수에서 앞서 조2위로 16강에 진출했습니다.


아니!

이런 고의적인 졸전을 펼치고도 페어플레이 점수가 높은건 뭐죠?

정말 추하다 못해 드럽네요. 전 세계 축구인들의 비난을 받아도 쌉니다.

16강 대진표 중 제일 구린 팀은 역시 일본이군요.

일본과 폴란드 하이라이트 경기 보시죠.


전반전 / 후반전





일본-벨기에 하이라이트


2대0으로 이기고 있던 일본이 후반 막판 3골을 내리 허용하면서 8강전 탈락했습니다.

16강 진출시 논란이 많았던 벌을 받았군요 ㅋㅋ

먼저 2실점을 하고도 역전승이 나온 경기는 1970년 독일이 잉글랜드와의 8강전 승리 이후로 48년 만이네요.

이번 경기의 5골은 모두 후반전에 나왔고, 특히 벨기에의 마지막 골은 추가시간 4분 중 경기 종료 17초 남았을 때 터진 버저비터였네요. 대박입니다.


일본과 벨기에 하이라이트(주요장면) 보시죠.


전반전 / 후반전




러시아 월드컵 조별리그가 끝나고 16강에 진출 국가는
A조의 우루과이, 러시아 / B조 스페인, 포르투칼
C조 프랑스, 덴마크 / D조 크로아티아, 아르헨티나
E조 브라질, 스위스 / F조 스웨덴, 멕시코
G조 벨기에, 잉글랜드 / H조 콜롬비아, 일본
입니다.




16강전 첫 경기는 프랑스와 아르헨티나 경기로 30일 토요일 밤 11시입니다. 둘 다 우승후보라서 큰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습니다. 치맥과 함께 하신 황금시간대 입니다. ㅋㅋ



:: 러시아월드컵 8강대진표 ::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