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이야기/우리는 형제

앞산고산골 공룡공원

 

 

:: 고산골 공룡공원 ::

:: 앞산 공룡공원 ::

 

 

공룡을 무척이나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반가운 소식이죠?

대구에도 공룡공원이 생겼다고 합니다.

 

앞산 고산골에 있구요.

1차 개장 했다가 재정비 끝에 지난 어린이날 부근으로 오픈 개장 했다고 합니다.

어떻게 만들어 졌을지 욱이가 잔뜩 기대 ^^

 

 

  

 

앞산순환도로에서 보이는 공영주차장 쪽에 차를 세워 두고 이정표를 따라 걸어 갑니다.

산책 겸 걸어가서 좋았는데 막상 도착하고 보니 공원 입구에 주차장이 있었구요.

대신 유료로 운영되고 작아서 주차가 쉽지 않은거 같습니다.

  

 

 

정자가 있어서 소풍 겸 먹거리 준비해 와도 좋을거 같네요.

물론 취사는 안되겠죠? ㅋㅋ

 

 

 

 

 

 

 

아이들이 제일 좋아하는 티라노사우루스와 브라키오사우루스는 꼭 있네요.

 

 

 

 

 

 

제법 사실적으로 보이나요?

산에서 탈출(?) 중인 티라노 입니다 ㅋㅋ

 

욱이에게 어땠냐고 물었더니 솔직히 별루라고 합니다.

하긴..

고성공룡박물관을 다녀 왔으니 여긴 시시할만 하네요..

  


↓↓전국맛집소개↓↓




아이러브85도

 

고산골 공룡공원에 있다고 SNS에 포스팅을 했더니 친구가 가보라고 알려준 카페

아이러브85℃ 입니다.

 

유료주차장 부근에 있구요, 옛날 빙수도 맛있고 칼국수도 좋다네요..

 

 

 

 

 

 

 

 

 

 

 

점심을 짜장면을 먹은 터라 국수는 패스하고 날씨도 엄청 더웠던터라 옛날빙수를 주문해서 먹어 봅니다.

6천원으로 가격도 아주 착하네요.

가성비 좋습니다.

프렌차이즈 카페 빙수 너무는 비싸죠? -_-;;

 

 

 

 

카페를 둘러 보다 보니 이런 메뉴판을 발견.

만두돌이들..

그냥 넘어갈 순 없겠죠?

주문해 봅니다.

 

 

 

요렇게 생긴 녀석이 나왔구요.

맛은 SOSO~

미성당 만두가 울고 갈거 같진 않네요 ㅋㅋ

 

 

 

 

고산골 공룡공원에 가실 분들은 칼국수를 비롯한 식사와

옛날빙수, 커피까지 함께 할 수 있는 아이러브85도 한 번 방문해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