들안길맛집.청담쭈꾸미.메뉴와 놀이방시설 소개

맛집정보|

들안길맛집 청담쭈꾸미


들안길맛집 청담쭈꾸미



요즘 Hot 메뉴도 재탄생하고 있는 쭈꾸미.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여러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오늘은 들안길에서 대박 가게로 꼽히는 청담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매장 근처를 지나갈 때 마다 들어가기 위해 줄지어 있는 차들이 엄청 많습니다.








쭈꾸미가 맨 마지막에 나오지만 메인 음식이니 처음에 올려 봅니다 ^^


낭만쭈꾸미도 가봤는데 청담쭈꾸미는 조리를 다 마친 상태로 나옵니다.

불 맛도 살짝 나는게 좋네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3단계이고요.


순한맛을 주문 했는데 그리 순하지 않는다는 함정이 있다는 걸 참고해 주세요 














매울 때 함께 먹으라고 주는 묵사발 입니다.

꽤 맛있습니다 ㅎㅎ






청담쭈꾸미에는 A,B셋트가 있습니다.


A셋트(11천 원)는 이렇게 생긴 묵전이 나오고요, B셋트(13천 원)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오는데

왠지 피자는 생뚱 맞아 보여서 A셋트로 주문합니다.


묵전은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맵네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잘못 먹음 입에서 불 납니다.







애들은 어린이 돈가스~





















깔끔한 밑반찬들입니다.


이것저것 다 먹음 엄청 배부릅니다.


김가루가 뿌려진 비빔용 밥도 나오는데 사진이 빠졌네요.







물병 특이하죠?

허브차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 크진 않지만 애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공간을 찾는 엄마 아빠들이 많으시죠?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땐 청담쭈구미 한번 드셔 보세요 ^^



식사 후 계산하고 나오시면 커피 or 아이스티가 무료 제공 됩니다.

당연히 take out 전용으로요..


요런건 낭만쭈꾸미랑 똑같네요 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