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들안길맛집.청담쭈꾸미.메뉴와 놀이방시설 소개

들안길맛집 청담쭈꾸미


들안길맛집 청담쭈꾸미



요즘 Hot 메뉴도 재탄생하고 있는 쭈꾸미.


프랜차이즈를 비롯한 여러 음식점들이 많이 생기고 있는데 

오늘은 들안길에서 대박 가게로 꼽히는 청담쭈꾸미를 다녀왔습니다.


매장 근처를 지나갈 때 마다 들어가기 위해 줄지어 있는 차들이 엄청 많습니다.








쭈꾸미가 맨 마지막에 나오지만 메인 음식이니 처음에 올려 봅니다 ^^


낭만쭈꾸미도 가봤는데 청담쭈꾸미는 조리를 다 마친 상태로 나옵니다.

불 맛도 살짝 나는게 좋네요.


순한맛, 보통맛, 매운맛

3단계이고요.


순한맛을 주문 했는데 그리 순하지 않는다는 함정이 있다는 걸 참고해 주세요 














매울 때 함께 먹으라고 주는 묵사발 입니다.

꽤 맛있습니다 ㅎㅎ






청담쭈꾸미에는 A,B셋트가 있습니다.


A셋트(11천 원)는 이렇게 생긴 묵전이 나오고요, B셋트(13천 원)는 고르곤졸라 피자가 나오는데

왠지 피자는 생뚱 맞아 보여서 A셋트로 주문합니다.


묵전은 처음 봤는데 생각보다 맵네요.

매운 거 못 드시는 분들 참고하세요.





잘못 먹음 입에서 불 납니다.







애들은 어린이 돈가스~





















깔끔한 밑반찬들입니다.


이것저것 다 먹음 엄청 배부릅니다.


김가루가 뿌려진 비빔용 밥도 나오는데 사진이 빠졌네요.







물병 특이하죠?

허브차가 들어 있습니다.





그리 크진 않지만 애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아무래도 이런 공간을 찾는 엄마 아빠들이 많으시죠?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땐 청담쭈구미 한번 드셔 보세요 ^^



식사 후 계산하고 나오시면 커피 or 아이스티가 무료 제공 됩니다.

당연히 take out 전용으로요..


요런건 낭만쭈꾸미랑 똑같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