거제,통영 여행기 #1

가족 사진이야기/가족여행|

 

 

 

민이네 가족이 외할머니 생신을 겸해서 외삼촌네 가족들과 함께 통영-거제로 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작년 초겨울 외도를 가기 위해 왔었다가 1년도 안되서 다시 거제를 다시 찾았습니다.

 

 

 

 

 

 

 

 

 

 

 

 

 

:: 이순신 공원 ::

 

 

 

 

 

 

 

 

 

11시 이순신공원에서 만나서 엄마와 외숙모가 준비해 오신 도시락으로 맛있는 점심을 먹구요

 

장사도 가볼 예정이었는데 외할아버지, 할머니의 30여년전 추억이 있는 지심도로 가기 위해 장승포항으로 갑니다.

 

 

 

 

 

 

 

 

 

 

 

 

 

 

 

 

 

 

 

 

 

 

:: 지심도 ::

 

2시반에 출항하는 배를 타려고 대합실에서 대기합니다.

 

비용은 왕복 기준 성인12,000원 / 소인 6,000원입니다.

섬에서의 관광 시간은 두시간입니다.

 

낚시를 즐기시는 분들이 많더라구요.

 

 

 

 

 

 

 

 

 

 

 

 

 

 

 

 

 

 

 

 

이번 여행을 준비하며 득템한 셀카봉으로 ㅋㅋㅋ

 

 

 

 

 

 

 

 

 

 

 

 

 

 

 

 

 

 

 

 

 

 

 

 

 

 

 

 

 

 

 

 

 

 

 

 

 

 

 

 

 

 

 

 

 

 

 

 

 

 

 

 

 

 

 

 

 

 

 

 

 

 

 

 

 

 

 

 

 

 

지심도의 마끝(해안절벽) 입니다.

 

 

 

 

 

 

 

 

 

 

 

 

 

 

 

 

 

 

 

 

 

 

 

 

 

 

 

1박2일 촬영지였음을 알려주는 깃발입니다

 

 

 

 

 

 

 

 

 

 

 

 

 

 

 

 

 

 

 

 

 

 

 

 

 

 

지심도 선착장의 모습입니다.

몇년전 매미가 왔을때 모두 떠내려 가서 다시 만들었다고 하네요.

 

 

 

 

 

 

 

 

 

 

 

 

 

 

 

 

 

 

 

 

:: 대명리조트 거제 ::

 

이번 여행의 숙소는 거제 대명리조트입니다.

오션월드에서 놀아보고 싶었는데 시간이 촉박하네요 ㅎㅎ

 

클린형 객실이라 취사가 안되는게 불편했지만 이 없음 잇몸으로 산다고 미리 준비해둔 재료로 육회를 해 먹습니다 ㅎㅎ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