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마약찜닭(휴먼스토리 영대점)

 

 

 

 

:: 마약찜닭 ::

 

 

한동안 안동찜닭 때문에 간장 조리법이 유행하더니

요즘은 다시 빨간 양념의 특화된 찜닭 가게들이 많이 생기고 있습니다.

 

오늘 소개 해 드릴 곳은 마약김밥으로 유명한 휴먼스토리 영대점의 마약찜닭입니다.

 

간판의 내용처럼

"한번도 못 먹어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먹는 사람은 없습니다"

사장님의 자신있는 한마디입니다. ㅋㅋ

 

 

 

 

 

 

 

 

 

 

 

 

 

 

 

 

 

 

 

각종 마약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ㅋㅋ

 

 

그 중에서 오늘의 메인인 마약찜닭!!

 

 

 

 

 

 

 

 

 

정말 어찌 사진으로는 표현의 한계가 있습니다.

일단 한번 먹~어~봐야~ 이 맛을 알듯 합니다.

 

 

양념은 마약이다 보니 일단 매콤한건 두말 할거 없구요

매우면 짠맛도 날수 있는데 전혀 그렇지 않고 야채도 사각하며 닭에 간이 알맞게 배여 있네요.

 

전 찜닭을 먹을때 당면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절대 퍼지지 않고 쫄깃한 느낌 그대로입니다.

 

에어컨도 아주 빵빵합니다 ㅋㅋ

 

 

 

 

 

 

 

 

 

 

맛도 맛이지만 양도 아주 푸짐하구요

(나중에 들은 얘기지만 남자 둘이서 다 먹고 양념에 밥까지 비벼 먹었다는 손님이 ㄷㄷㄷ)

 

사장님 말씀대로 중독성이 아주 대박입니다.

 

포스팅 하는 도중에 또 침이 고이네요..

츄~릅

 

 

 

 

 

 

 

 

찜닭을 드시면 마약김밥 1인분이 서비스 됩니다.

아주 입에서 불이 납니다 ㅋㅋ

 

 

 

 

 

 

 

 

 

제대로 매운 맛을 보고는 우동으로 입가심을 ㅋㅋ

 

 

휴먼스토리 영대점은  영남대학교 인근으로 12,000원 이상이면 배달도 됩니다.

(영남대 옆 경산 소방서 맞은편 골목에 있습니다)

배달 가능 지역은 전화로 문의 하세요 ^^

 

053-812-4393

경북 경산시 조영동 266

 

:: 마약찜닭 ::

 

 

마약김밥 소개

http://ditongss.tistory.com/495

 

 

 

 

 

 

<영대맛집>

<경산맛집>

 

 

'맛집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금성반점(난자완스 맛집)  (0) 2015.01.23
아트리움  (2) 2015.01.23
휴먼스토리(마약김밥,눈꽃빙수) - 경산맛집  (3) 2014.03.18
고산골 오리집 [오리랑야채랑]  (1) 2013.09.17
이웃집소녀떡볶이(이소떡)  (0) 2013.02.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