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가족 사진이야기/가족여행

서울여행#1 - 마법천자문 키즈테마파크



어린이날 연휴를 맞이해서 민이네 가족이 서울로 체험 위주의 일정을 보내고 왔습니다.


첫날엔 민이가 너무나 좋아하는 마법천자문을 테마로 한 곳이 있다고 해서 일산까지 내달렸습니다.


연휴의 시작이라 고속도로 구간구간 정체로 인해 5시간 걸려 도착했네요




:: 마법천자문 키즈테마파크 ::



















주말 자유이용권이 20,000원인데 위메프에서 13,000원에 민이, 욱이 두장 구매하고

어른 입장료는 5,000원으로 현장결제 했습니다.






























도착하자마자 시간대별로 1시간 운행, 1시간 충전인 범퍼카부터 탑승







































그간 키즈카페에 가더라도 볼풀에 별 관심 없던 욱이가 이번엔 엄청나게 좋아합니다.

공을 던져 벽에 있는 캐릭터를 맞추면 소리가 나니 계속 하겠다고 안아달라고 했다는...












이젠 왠만한 미끄럼틀은 혼자서도 잘 타고



















욱이의 초미의 관심사 기차입니다.


역시 시간에 맞춰서 몇번을 탔는지 모르겠네요 ㅋㅋ


















조그만 무대에서 인형극도 합니다.

많이 어설프긴 하지만 6세 정도 보기엔 딱 맞을듯 하네요.. ㅋㅋ




























겁나서 들어가지 못할 줄 알았던 그물망 안으로도 거침없이 돌진하는 욱군.

형아 따라서 잘 놉니다.










비누방울 체험 공간도 있고...

맘 먹은대로 잘 되지 않아서 민이가 속상해 하던 찰나에 성공~













4D 시뮬레이션 체험시설

다리가 조금 짧아서 ^^;;












3D 영화관입니다.


마법천자문을 보여주네요 ㅋㅋ



















열심히 뛰어 놀았으니 간식도 먹어주고










유아들을 위한 시설도 있었습니다.

욱이 타 본다길래 앉혀 줬더니 금방 나올려고 ㅋㅋ













경의선 탄현역 2번 출구와 연결이 되어 있고

자가 이용시 네비게이션엔 반드시 일산두산위브 상가로 검색해서 오세요.


저도 알고 갔지만 막상 가서 입구를 못찾았답니다. -_-;


지하2층 3번 게이트 앞에서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 마법천자문 키즈테마파크 ::










'가족 사진이야기 > 가족여행' 카테고리의 다른 글

대전 오월드  (1) 2014.05.26
서울여행#2 - 키자니아  (0) 2014.05.09
가족여행 - 강원도 정선  (0) 2014.02.25
거제 가볼만한 곳_외도  (0) 2014.01.28
거제 가볼만한곳_해금강 투어  (0) 2014.0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