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SNS홍보단/수성구청 기자단

수성구청 사이버 홍보단(블로그기자,SNS서포터즈) 발대식


수성구청 발대식



2018년 4월부터 2019년 1월까지 대구시민기자 활동을 하면서 당당히 최우수 기자로 선정! 


올해 시민기자로 재도전에 앞서 태어나서 자랐고, 현재까지 살고 있는 수성구에도 블로그 기자단이 운영되고 있었기에 지원했었는데 합격을 했네요 ^^


블로그 기자와 SNS 서포터즈로 운영되고 있는 수성구 사이버 구정 홍보단 발대식에 다녀왔습니다.





수성구청 사이버 구정홍보단 발대식



수성구청 사이버구정홍보단


발대식은 참석 가능한 분들만 모셔서 구청 2층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수성구청 서포터즈


간단한 다과, 음료수와 함께 1년 동안 활동하며 숙지해야 할 교육 자료와 함께 명함까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참석하신 분들의 명패를 보니 시민기자 활동을 함께 했던 낯익은 이름들도 만나게 되었네요.


수성구청 SNS홍보단



다른 분들은 카메라 챙겨 오셔서 열심히 찍으시던데 전 농땡이..

고프로 하나 들고 가서 영상 위주로 담고 사진은 폰으로 

대신 취재는 열심히 할게요~ ㅎㅎ


수성구청 블로그 기자단


블로그 기자와 SNS 서포터즈에게 구청장님께서 직접 위촉장을 전달해 주셨습니다.


수성구청장 김대권


구민들과의 소통에 앞장 서주길 바란다는 당부 말씀과 함께 건의사항도 챙겨 주셨습니다.

타 지자체 홍보단들과의 팸투어, SNS 홍보 노하우 강좌 개설 등의 의견이 나왔답니다.


행복수성


품격있는 사람, 배려하는 도시 행복 수성에 대한 영상물 시청 이후 교육시간까지 진행되었습니다.


블로그 기자 명함


1년 간 취재 다니면서 함께 해야 할 명함입니다.


블로그 기자단 위촉장


제가 8기였군요. ^^


올해는 대구시 전체의 행사도 취재 다니면서 제가 살고 있는 수성구는 좀 더 구석구석 다녀봐야겠습니다. 

들안길 페스티벌 등 대형 축제들의 미션 뿐만 아니라 잘 알려지지 않은 곳까지 잘 찾아 좀더 풍성한 컨텐츠를 만들어 낼 수 있게 열심히 뛰어야겠네요. ^^


수성구청 홍보단 발대식

출처 : 수성구청 블로그 [바로가기]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