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2018대구치맥페스티벌 입장료,주차,초청가수 등 알아보고 유료존은 사전예매 하세요~!

2018 대구치맥페스티벌



대프리카 최대의 축제 대구치맥페스티벌이 올해도 변함없이 찾아옵니다.


2019 대구치맥페스티벌.라인업,사전예약제 일정과 유의사항 보기


7월 18일 수요일부터 22일 일요일까지 두류야구장, 두류공원 로드, 2.28주차장, 대구관광정보센터주차장, 야외음악당 등 두류공원 전역을 활용하는 축제로 개최될 예정입니다.




치맥페스티벌 입장료는 무료이고요, 당연하겠지만 미성년자는 주류를 구매할 수 없기 때문에 신분증은 필참, 주차공간이 협소한 관계로 대중교통을 이용하시면 좋겠네요. (대중교통 안내는 하단에 자세히 표기해 두었습니다)

어차피 맥주를 즐기시려면 당연한 거겠죠? ^^

치맥페스티벌의 주차는 작년 기준엔 이월드 주차장을 2천 원으로 이용 가능했는데 올해도 가능하네요.

아래 쿠폰을 저장하셨다가 제시하면 됩니다.



자, 그럼 본격적으로 2018대구치맥페스티벌의 프로그램을 알려 드릴게요.

우선 전체 일정표입니다. (모바일에선 저장해서 확대보기 또는 가로 화면으로 보시면 잘 보여요 ^^)


치맥페스티벌 개막식은 7월 18일 수요일 19시 30분부터 두류야구장에서 펼쳐지며 20시부터는 초청가수로 마이크로닷과 다이나믹듀오의 개막 축하공연 그리고 EDM 파티까지 이어집니다. 출연진만 봐도 벌써 흥이 폭발 하네요.. 둠칫~ 둠칫~ 두둠칫~!

마닷과 다듀의 공연 모습은 아래 관련 글 더 보기에서 확인하세요 ^^


치맥페스티벌 행사장 안내입니다.

프리미엄 치맥클럽(두류야구장) 중 프리미엄 라운지는 유료 예약제로 생맥주 무한 제공과 함께 치킨안주세트 제공되며, 푸른 잔디밭에서 화끈한 치맥의 밤을 책임지는 메인 무대입니다. 

럭셔리하게 치맥을 즐길 수 있는 VIP 프리미엄 라운지는 4인 기준 30만 원, 8인 기준 50만 원입니다.

당연히 2001년 1월 1일 이전 출생자만 입장이 가능하며, 반드시 성인인증이 가능한 신분증을 지참해 주셔야 합니다.

치맥페스티벌 프리미엄 라운지 입장시간은 18시이며, 티켓은 위메프에서 구매할 수 있습니다.

[프리미엄 라운지 티켓 구매하러가기]



이번 치맥페스티벌에는 치맥비치존(관광정보센터 주차장)도 운영됩니다.

야외풀장, 썬베드, 치킨과 맥주, 디제잉과 EDM 파티까지 즐길 수 있는 HOT ZONE이네요.

치맥비치존의 입장권과 맥주 1캔은 9,900원으로 한정수량으로 예약자에 한해 선착순 판매로 노키즈존이며 입장시간은 17시입니다. (외부 음식물은 당연히 반입금지겠죠?)

행사장 입장 시 이용객의 초상권은 모두 주최/주관사로 영속되면서 상업적 목적으로 사용될 수 있다는 사실을 동의 한걸로 간주된다고 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치맥비치존 티켓 구매하러가기]

치맥아이스카페(2.28주차장)는 차가운 얼음물에 발 담그고 시원하게 치맥을 즐기는 장소로 치킨 신메뉴 경연대회, 라이브 공연을 함께 할 수 있는 곳입니다.

치맥파크 스크린콘서트(야외음악당)는 넓은 잔디밭에서 야간 스크린 콘서트를 즐길 수 있고, 치맥놀이공원(축제장 로드)은 놀이공원 테마의 게임존, 다양한 이색 포토존, 참여형 이벤트와 공연을 보며 치맥 버스킹과 대구국제호러연극제도 함께 할 수 있습니다.

대구치맥페스티벌은 지하철 2호선 두류역 15번 출구로 나와서 두류공원 야구장까지 700m 도보 이동(약 15분 소요)이고,
버스는 653번, 503번, 600번, 623번, 순환3/순환3-1번의 이월드 정류장 하차, 503번은 두류도서관 정류장 하차,
차량 이용 시 네비게이션은 이월드로 입력하면 됩니다.





그간 사람들의 뜨거운 열기가 무서워(?) 참았었는데 올해는 한 번 가봐야겠습니다. ^^

대프리카에 살고 치맥을 좋아하니 당연히 그래야겠죠?

여러분들도 제가 알려 드린 정보 잘 확인하시고 치맥페스티벌 즐기러 가즈아~!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