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수성못맛집<미즈컨테이너> 바베큐 플레이트 완전 좋아요.




수성못맛집_미즈컨테이너




가족 외식을 위해 패밀리 레스토랑을 갈까 하다가 

주변의 추천 받아서 수성못에 있는 미즈컨테이너를 찾아 가 봤습니다.


집에서 가까운 곳이지만 이런 곳이 있는지도 몰랐네요.













매장 앞에 가 보니 근처는 가 본 곳이더라구요 ㅋㅋ
























계단을 통해 2층으로 올라 갑니다.


금요일 저녁이라 그런지 빈 테이블이 많이 없어서 

다른 손님들의 방해가 될까봐 매장 사진은 많이 못 찍겠더라구요










컨테이너 매장에 걸맞는 소품인데 용도는 냅킨 누르기? 

























식사와 함께 주문한 호가든 600ml

9.9천원













미즈컨테이너에서 꼭 먹어야 하는 메뉴입니다.

역시나 아이들이 좋아하네요 ^^



바베큐 플레이트

18.2천원














샐러드 안에 스파게티가 숨어 있습니다. ㅋㅋ



샐러드 스파게티

12.6천원












숟가락으로 떠 먹기에 좋아요




숯불소고기 팬치즈 피자

12.1천원





추천 받아 다녀 왔는데 가격도 비싸지 않고 맛도 아주 좋네요.

재방문 당근 할거 같구요.



저도 추천할만한 맛집입니다.


수성못에 오시면 한 번쯤 들러 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