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

슈퍼스타K7 라이벌미션






슈퍼스타K7- 7회


:: 라이벌미션 :: 







이번 방송부터 TOP10으로 가는 마지막 관문인 라이벌미션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강적들끼리 한 조가 되어도 쉽지 않겠지만 상대적으로 실력차이가 나는 두 팀이 한 조가 되어서

전체 무대의 감동이 적어지면 그 또한 좋지 않은게 라이벌 미션이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 걱정을 한 방에 날려 보낸 중식이와 리플렉스의 무대.

기대 많이 하고 지켜 봤는데 역시나 최고였습니다.


중식이 너무 좋은데요 ^^

노래가 너무 짧아서 아쉬웠습니다.


TOP10이 되어서 생방송으로 가면 문자투표를 얼마나 받을 수 있을지가 걱정이지만

무대의상부터 노래면 노래, 퍼포먼스(라고 불러도 되겠죠? ㅎㅎ)면 퍼포먼스

뭐하나 부족함이 없어 보이는 정말 괜찮은 팀 입니다.


여러분 모두 중식이에게 문자투표를 ^^





리플렉스의 보컬도 좋았지만 너무 강적을 라이벌로 만났네요.


이번 라이벌 미션의 승자는 중식이밴드입니다.






라이벌미션의 빅매치 카드인 자밀킴과 케인오 무대입니다.

음악적 색깔이 너무 다른 두 사람이 한 팀이 되었는데요.

방법적인건 다르지만 역시나 뛰어난 음악성을 가진 두 친구가 멋진 공연을 펼쳤습니다.


정석에 가까운 케빈오 보다는 음악적 천재성이 보이는 자밀킴에 저는 손을 들어줬었는데

심사위원 평가는 어떨런지 궁금하네요.


제가 원곡을 몰라서 갑자기 노래가 끝나는건가 살짝 놀래기도 했지만

마치 한 곡의 노래를 따로 같이 부르는 느낌도, 따로 부르는 느낌도 들 정도로

멋진 무대였던거 같습니다.



이번 라이벌 미션의 승자는 다음주에 공개 됩니다.

(여전한 낚시 전문 방송이니깐요)


누가 떨어지던 역대 시즌의 관행(?)을 보면 라이벌 미션의 승자가 없는 팀도 있기에

개별 면담을 통한 나머지 한 명의 추가 합격자가 나오지 않을까 예상해 봅니다.


명색이 스타성을 중요하게 보는 슈스케인데 

문자투표를 받을 비주얼 출연자는 있어야겠죠?








방송 전 사전 공개 된 영상으로 확인했던 이요한과 지영훈 팀.

신촌부르스의 [아쉬움] 이라는 선곡을 했는데 성시경의 심사평처럼 

가사만큼이나 승자를 가리는 일은 [안타까운 마음 뿐] 이네요.. ^^


이번 라이벌 미션의 승자는 지영훈 입니다.


신은 공평한가요? 

이요한의 실력과 보이스는 정말 멋진데 생방송에서 문자투표가 걱정..

(중식이 보다 더? ^^;;)








천방지축 김민서와 버클리 출신인 길민지가 한 팀이 되었습니다.


아이유의 [나만몰랐던이야기]를 선곡했구요.

차분하게 부르는 원곡의 분위기를 탈피한 편곡이었는데 하이키 부분에서 

길민지의 호흡이 조금 딸려 보이는 느낌이었습니다.


무난하게 소화해 낸 김민서가 이번 라이벌 미션의 승자였습니다.


제 느낌입니다만 김민서는 이번 시즌 여성 보컬에 힘을 싣는 제작진의 컨셉에

 딱 맞는 출연자이지 않은가 싶습니다.


TOP10이 되어 생방송 무대로 가면 완벽한 보이시 컨셉이지 않을까요?





이외에 펼쳐진 대결인


디아프램튼과 클라라홍의 승자는 클라라홍

천단비와 신예영의 승자는 없었고

임예송과 조원국의 승자도 없었습니다.


제가 예상했던 오늘 라이벌 미션에서 이긴 팀.

 천단비를 제외 하곤 다 포함되었네요.

(둘 다 떨어질 줄이야 -_-;;)

천단비가 아쉽네요.


우리 수진이 무대는 다음주까지 기다려야 하네요.

빨랑 듣고 싶네요.. ㅎㅎ





슈퍼스타K7


:: 라이벌 미션 승자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