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정보

뉴욕바닷가재(대구 수성못 랍스타 전문점)

 

오늘은 대구에서 랍스타 요리로 유명한 뉴욕 바닷가재를 소개해 드립니다.

예전엔 수성못 옆(현재 모 커피가게)에 있었던 곳인데

현재는 수성하X이 사우나 맞은편으로

확장이전 했습니다.

 

 

 


메뉴출처 : 뉴욕바닷가재 홈페이지(http://www.daegulobster.co.kr)

온라인 예약 가능

 

 


 

깨죽도 맛있구요..

 

 

 

 

 


 

전 마늘빵이 제일 맛있었어요...

리필도 해서 먹었답니다 ㅎㅎ

 

 

 

 

 

 

 


 

아채샐러드는 이렇게 생겼구요...

 

 

 

 

 

 

 

전 속이 좋지 않아서 요걸 먹어보진 못했는데 식구들이 매콤하니 맛있다고 하더군요 ^^

 

 

 

 

 

 

 


 

 

 

 

 

 



 

볶음밥과 미역국에 찬으로 나오는 오이피클과 동치미입니다.

민이 녀석이 배고파하는 터라 밥과 미역국은 촬영하지 못했네요 ㅎㅎ

 

 

 

 

 

 

 



두둥~

드뎌 메인 요리인 바닷가재가 나왔습니다.

양념구이와 버터구이를 한마리씩 시켰죠..

각자 나름대로 맛있었는데 개인적으론 양념구이에 한표를 던집니다 ^^

후식으로 커피를 주시긴 하지만 수정과를 먹고 대신

수성못 쪽에 가서 맘에드는 곳에서커피 마시면 딱 10만원코스네요..

대구에서 바닷가재가 먹고 싶으면 수성바닷가재로 한번 가 보세요...

 

 

주말은 예약 필수..

평일 저녁에도 방을 원하시면 예약하세요.. ^^

뉴욕바닷가재 수성점

대구 수성구 두산동 837-1

Tel : 053-765-5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