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정보/TV정보

미스트롯 홍자 나이,폴댄스 정보와 노래 영상 다시보기


미스트롯 8회 준결승 무대의 1라운드 솔로곡 경연에서 장윤정의 <사랑 참>을 부른 홍자가 송가인을 이기고 현재까지 심사위원과 사전 점수 합계 1위를 달리고 있습니다. 현장 평가단의 점수와 2라운드 듀엣 경연이 남아 있긴 하지만 홍자는 이변이 없는 한 5명이 진출하는 결승 무대로 안착할 거 같네요.


예선 첫 무대에서 곰탕 보이스로 안예은의 <상사화>를 부르며 장윤정의 동공을 확대하게 만들며 존재감을 드러내기 시작했고 명실상부 미스트롯의 1인자 송가인과의 대립관계를 제작진이 만들어주는 덕분에(?) 악플도 있지만 현재까지 무난하게 경연을 벌이고 있습니다. 



미스트롯 홍자


이름(본명) : 박지민(2015년 홍자로 개명)

나이 : 34세(1986년생)

인스타그램 : @jimin4560

학력 : 경민대학교 연극과

남자친구 : 트로트가수 진원

키/몸무게 : 163cm, 43kg

데뷔 : 2012년 1월 정규앨범 <왜 말을 못해, 울보야>

주요방송 : 2015년 7월 11일 <SBS 놀라 대회 스타킹> 폴 댄스





홍자의 본명은 박지민으로 올해 34세이며 송가인(33세) 보다 1살이 많고 2012년에 데뷔했지만 2014년 작곡가 박성훈의 제의로 트로트 가수로 전향해 활동 중인 7년 차 가수입니다. 3살 연하인 트로트가수 진원과 2016년부터 열애 중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트로트 가수가 아닌 폴 댄스로 공중파에 나온 적이 있었네요. 미스트롯에서는 송가인과 함께 몸치로 나오더니 방송 콘셉트였군요. 제작진이 폴 댄서를 몸치로 180도 바꿔버렸군요.


홍자의 경연별 주요 영상과 심사평 보시죠.



홍자 - 상사화



MBC 드라마 "역적"의 OST로 원곡 가수는 안예은입니다. 경연 프로그램의 선곡이 5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한다고 개인적으로 생각하는데 홍자는 정말 본인에게 딱 맞는 노래를 불러줬습니다. 트로트가 아님에도 곰탕 목소리로 제대로 우려(?) 내면서 심사위원과 시청자들에게 이름을 알리게 되었네요.



홍자(숙행쓰)-황홀한 고백



현역부 출연자들인 지원이, 숙행, 송가인, 한담희, 장서영과 함께 숙행쓰로 뭉쳐서 강렬한(?) 칼군무와 함께 <황홀한 고백>을 불렀습니다. 폴 댄서로의 역량이 있음에도 송가인과 함께 몸치로 전락(?) 해버렸군요.






홍자 - 비나리


1대1 홍자 송가인


1대 1 데스매치에서 송가인이 지목한 상대는 홍자였습니다. 이건 아니면 오히려 더 이상할 만큼 충분히 예상 가능한 시나리오였고요. 숙행쓰 같은 팀으로 1등을 했고, 진으로 뽑힌 송가인이 데스매치 상대로 홍자를 선택하면서 댓글 부대들이 난리 났었죠. 같이 고생했으면서 많고 많은 출연자 중 홍자를 지목한 송가인이 뭇매를 맞기도 했었지만 어차피 둘 다 다음 무대로 올라가는 게 뻔했기에 저는 아무 상관이 없었네요.



홍자가 심수봉의 <비나리>를 역시나 본연의 창법으로 완전히 녹여 송가인과 1대1 데스매치에서 승리했습니다. 음이탈 부분도 있었지만 11명의 심사위원 점수의 8대 3이라는 압도적인 차이로 이겼지만 이것도 뭐. 승승장구하고 있는 송가인도 한 번쯤은 탈락위기(?)로 몰고 간다는 콘셉트였죠.


홍자 - 미스 뽕뽕 사단



1대1 데스매치에서 1등으로 군부대 행사 미션의 팀원 지목권을 가지게 된 홍자. 행사의 1인자 지원이를 포함해 박성연, 강예슬과 함께 <미스 뽕뽕 사단>이라는 어벤저스 팀을 만들었지만 믿었던 지원이가 에이스대첩의 실수로 4위를 기록해서 탈락 위기가 됩니다. 하지만 홍자는 더 이상 버릴 수 없는 카드죠. 무난하게(?) 구제받아 다음 무대 준결승으로 갑니다.


홍자 - 사랑 참



준결승 무대에서 장윤정의 <송인>을 부르고 싶었지만 김나희에게 양보를 하고 홍자가 선택한 노래는 <사랑 참>이었습니다. 이 노래는 장윤정의 신곡 앨범의 수록곡으로 타이틀곡도 아닌데 어떻게 알고 연습했는지 장윤정조차도 놀랬습니다.


홍자1위


700점 만점의 마스터 점수에서 653점, 사전 인기 투표 2위로 290점 합계 943점으로 현장평가 점수를 제외하고 준결승 1라운드 현재 순위는 1위로 내일(25일) 미스트롯 9회에서 준결승의 최종 순위와 함께 결승진출자가 공개됩니다.



♥ 이 글이 도움 되셨다면 [공감/하트] 감사해용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