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빠 사진이야기

앞산케이블카 이용정보.대구야경 감상.대구가볼만한곳










태어나서 대구를 떠나 살아 본 적이라고는 군대 밖에 없었던 제가 처음으로 야경을 보러 앞산에 올라갔습니다.


대구에는 앞산이 있습니다..

뒷산은 없구요 ㅋㅋ






물~~론 걸어서 갈 수도 있었지만 가족들과 함께라는 큰~~~ 이유로 케이블카를 타고 말이죠.


사실 애들은 야경 보다는 케이블카를 더 재미있어 할 수밖에요 ^^






이용하고자 하는 날짜에 따라 운영 시간과 주차장 출입 여부가 달라지니 반드시 확인하시고 가세요.

[홈페이지 바로가기]




저는 조금 늦은 시간에 갔더니 케이블카 승강장 앞 주차장까지 차량 진입이 가능했고요, 이른 시간에 가시면 아래쪽에 주차 하시고 15분 정도 걸어 가셔야 합니다.






그리고 가장 중요한 거..


산 꼭대기라 10월 이후에 가시면 추워요.

나름 대비 하고 갔지만 어우...











앞산 케이블카의 이용 요금은 성인 기준으로 왕복 9천 원 이네요.





앞산케이블카





티켓을 구매 하시면 입장 대기 시간이 나옵니다.






앞산케이블카




우리를 정상으로 안내 할 빨간 케이블카.


정상에 도착 후 평지를 10여 분 걷다 보면 전망대가 보입니다.


보통 15분에 한 대씩 운행되고 있습니다.




대구앞산야경




진으로만 보던 대구시내 야경이 한 눈에 들어옵니다.

멋지네요..


삼각대 펼쳐 놓고 사진을 찍고 싶었지만 역시나 사람들이....

다들 열심히 찍으시느라 기다려야만 했네요.  ^^;;



마지막 하행 시간 잘 확인 하시구요.

놓치면 걸어서 내려오셔야 하는?




대구앞산야경




역시 야경은 해넘이 이후 보다는 일몰 무렵 때가 제일 이쁠 거 같습니다.


좋은 사진을 찍고자 한다면 꼭 일몰 시간에 맞춰 가시는 게 좋을 거 같네요.



'아빠 사진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봄...  (0) 2016.04.11
군위오펠GC  (0) 2015.12.07
수성못 불꽃축제  (0) 2015.08.16
2014 부산 모터쇼  (2) 2014.06.07
청도의 변신  (0) 2013.05.27